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해 벗꽃 구경(25.4.4.)

반응형

경남 남해로 기분 전환 겸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버스를 이용하려고 하니 어리 버리 하며 겨우 티켓팅을 하였는데 나이가 들수록 최신 기기 사용에 점점 바보가 되는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등버스를 티켓팅하고 탔는데 우와 이거 거의 누워서 가는 거라 정말 편하게 남해 버스터미널 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저기 남해 대교가 보이네요 저다리만 건너면 이제 남해 안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ㅋㅋ

남해 대교를 건너는데 여기저기 벚꽃이 만개해서 활짝 피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유채꽃, 벚꽃이 조화를 이루니 너무 예뻐서 버스안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남해 버스 터미널은 남해 읍 안에 있어서 일단 하차하고 점심 식사를 하러 근처 쌈밥집에 갔는데 가격 대비 음식 맛과 퀄리티가 괜찮트라구요, 돼지국밥도 만원하는데 수육에 멸치 쌈밥을 먹는데 14000원이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네요

식사를 마치고 지인의 차를 타고 남해 왕지 마을에 들어가는데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바다와 벚꽃과 유채꽃의 조화가 아무래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여기 차안에서 살짝 촬영을 한 동영상인데 참고하시고 구경하실분들은 벚꽃이 지기전에 한번 다녀와 보세요. 기분전환이 되시겁니다. 

반응형